감리회목회자모임 '새물결'

 
 

^top^

로그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사랑하고 존경하는 새물결 운영위원과 회원 동지 여러분들께!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가 더 망가져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부패하고 타락한 감리교회를 못 본체 할 수 없어서, 서로의 뜻을 모아 작년 6월에 새물결을 창립하고 숨 가쁘게 뛰어 왔습니다.

 

이것저것 못 본체, 못 들은 체 하고 내 목회에만 전념할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린 다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또한 용서가 상대를 위한 것이 아니라 나 자신을 위한 것처럼 감리교회의 변화와 혁신을 위한 우리의 발걸음이 바로 우리 자신을 위한 행위이기도 한 것임을 우리는 잘 압니다.

 

하나님께서 몸 된 교회를 정화하고 변화시키고자 우리를 당신의 도구로 택하셨습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로 부족하고 모자람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택하셨습니다. 능력도 부족하고, 누구처럼 큰 교회도 못하지만, 때론 소리도 지르면서 흥분되고 속 좁은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하지만, 진실된 제자와 충성된 종이기를 원하는 우리의 자세 하나만을 보시고 우리를 당신의 도구로 선택하여 주셨습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패배주의와 무기력증에 빠져 있는 자신의 모습을 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선한 역사하심에 먼저 눈길이 가기 보다는 주어진 상황의 모순과 문제점 등 부정적인 인식들이 우리를 사로잡고 있음을 인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선 이런 우리를 들어 힘 있는 자들과 권세 있는 자들을 부끄럽게 하시고, 당신의 몸 된 교회를 깨끗하고, 바르게 그리고 온전하게 바꾸려 하십니다.

 

무엇이 어떻게 될지는 모릅니다.

다만 우리는 이끄시는 과정에 충실하려 합니다.

 

이제 겨우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이제 또 한걸음을 내딛고자 합니다.

 

무엇보다도 감리교회의 변화와 혁신에 하나님의 도구로 선택된 동지여러분들의 협력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먼저 기도가 필요합니다. 매일 새벽마다 새물결과 동지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론 새물결의 이러저런 모임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후원)회비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새물결은 큰교회들의 재정후원을 받아 움직이는 조직이 아니라 우리 자신들의 회비로 움직이는 모임입니다. 현재 우리 회원이 400여명이 됨에도 불구하고 (후원)회비는 70명 남짓만이 내고 있는 형편입니다. 많은 돈이 아니라 오천원부터 5만원에 이르기까지 서로의 형편에 따라 책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물결 회원 동지 여러분들께서 모두 참여해 주시고, 보다 책임이 있는 운영위원들은 5명 이상의 후원회원들을 확보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감리교회의 변화와 혁신을 위해서 섬기는 교회에서 새물결을 위해 2년간만 1만원부터 10만원 내의 선교헌금을 책정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주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욕심내지 않고 걸어가겠습니다.

그렇지만 그분이 이끄시는 이 길에도 숱한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그때마다 동지여러분들을 신뢰하고 함께 지혜를 모아가면서 뚜벅뚜벅 걸어가겠습니다.

 

동지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감히 이 어려운 길을 나설 수 있는 용기를 가졌고,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있기에 마음 든든히 걸어 갈수 있습니다.

동지 여러분들, 참으로 고맙습니다.

 

 

201811월 말에

새물결 상임대표 권종호목사

운영위원장 차흥도목사

 

새물결 카카오플러스.jpg 


 

 

?

  1. [성명서] 전광훈 목사는 사죄하고 응분의 책임을 다하라!

    전광훈 목사는 사죄하고 응분의 책임을 다하라! 지난 6월 5일,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 전광훈 대표회장은 “시국선언문”을 발표하였다. 이에 감리교회의 개혁을 위한 목회자 모임 <...
    Date2019.06.08 By새물결 Views157
    Read More
  2. 장정개정운동을 시작합니다 / 양재성 총무

    장로회전국연합회 장정연구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장정개정 세미나에 초청받아 새물결 개정, 제정안을 발표하였습니다. 1년 7개월 전 입법의회에 상정하려다 장정개정위원장의 부당행위로 부결된 ...
    Date2019.05.09 By새물결 Views224
    Read More
  3. 2019년 연회 모니터링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팝업 차단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 새물결 정책위원회에서는 2018년 연회에서 결정된 사항들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연회 모니터링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이 설문조사는...
    Date2019.04.19 By새물결 Views187
    Read More
  4. 감리교회 개혁을 생각한다 / 양재성 목사

    감리교회 개혁을 생각한다 양재성 목사 감리교회가 위기입니다. 목회자의 비리와 성적 타락. 신학의 부재와 신앙의식의 부재, 지도력의 부재와 선거부정, 목회자 생활의 양극화, 교회와 성직의 ...
    Date2019.03.15 By새물결 Views248
    Read More
  5. 최소한 감리사라도 제 자리에서 선출하기 바랍니다.

    올해는 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지방에서는 감리사, 연회에서는 연회감독. 감독회장도 올해에 선출하나요? 감독회장은 별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감리사와 감독을 뽑는 해이지요....
    Date2019.03.11 By좋은만남 Views119
    Read More
  6. 무도회(무모한도전)를 마치고... | 김형국 목사

    무도회(무모한도전)를 마치고,,,(연수원장 도전기) 김형국 목사 (양화교회) 공개경쟁 감리교 역사상 처음(?) 임원을 공개경쟁으로 채용하겠다는 공고를 보고 욕심을 내었다. 조기 은퇴를 계획하...
    Date2018.12.28 By새물결 Views1270
    Read More
  7. 사랑하고 존경하는 새물결 운영위원과 회원 동지 여러분들께!

    사랑하고 존경하는 새물결 운영위원과 회원 동지 여러분들께!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가 더 망가져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부패하고 타락한 감리교회를 못 본체 할 수 없어서, 서로의 뜻을...
    Date2018.11.18 By앵앵 Views237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20 Next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