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리회목회자모임 '새물결'

 
 

^top^

로그인

조회 수 2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새물결 서울연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선이후 봄기운이 완연합니다.  감리교회의 변화와 갱신을 위해 창립한 지 5년차를 맞이한 새물결은 지난 2월 24일에 총회를 열어 전국단위 새임원들을 선출했습니다.

저는 전국 상임대표로 연임되었습니다. 그동안 함께 맡아오던 서울연회대표직을 물러나고 3월 18일(금)에 열릴 새물결서울연회 총회를 통해 새 지도부가 선출되기를 바랍니다.

전국에서 제일 많은 회원 80여명이 있는 서울연회가 더욱 활기차고 교단의 변화를 이끌어낼수 있는 새 인물들이 등장하기를 바랍니다.

 작년 10월 입법의회를 통해 그동안 새물결이 주장해온 다수의 개혁법안들이 통과된것에 대해 여러분과 함께 깊은 감회와 감사를 느낍니다.

아직도 미진한 개혁법안의 통과와 이미 통과된 법안들의 후속 실현방안에 대해서도 감시와 관심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이번 대면과 비대면을 겸해서 열리는 서울연회 총회에 깊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그동안 서울연회 총무로 애써준 방현섭 목사님과 성희연,오범석,김형권 목사님 임원진,그리고 전국 총무였던 양재성 목사님이 힘껏 도와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상황이 진정되고 직접대면하여 함께 논의하고 친교도 나눌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드리며 금요일의 총회에 꼭 참여해 주시기를 다시 한번당부합니다


2022년 3월 16일

새물결 서울연회 대표 이경덕 목사


--------------------------------------------------------------------


■ 일시 : 2022년 3월 18일(금) 오후 2시

■장소 : 줌(ZOOM) 온라인 (링크 https://bit.ly/37evf4H)

■ 안건 1. 2021년 사업보고

           2. 2022년 사업계획

           3. 대표 선출


15분 전에 온라인으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연회 회원들은 꼭 참여해 주십시오.


20220318.jpg


?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