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09.jpg

 

[초대의 글]

 

새물결영성위원회는 교회개혁을 보다 더 근본적으로 사고합니다. 

법과 제도의 개혁만큼 감리교회의 영성이 새로워져야 한다고 믿습니다. 

 

새물결 목회자 영성형성아카데미는 교회개혁이 목회현장에서 시작되어야 한다고 생각으로 새물결영성위원회가 준비한 목회자 영성형성 프로그램입니다. 새물결 영성형성 목회자 아카데미는 하나님 주신 축복에 초점을 맞추어온 한국교회의 목회생태환경을 축복을 주시는 하나님에게로 초점을 맞추도록 교정하는 영성훈련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한국교회 교인들은 예배를 소비하고, 찬양을 소비하는 소비자들이 되어버렸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교회조차 소비재로 생각하는 오늘 교인들을 진실한 그리스도인으로 맑은 영성으로 거듭나게 하는 목회적인 대안을 새물결 목회자 영성형성 아카데미를 통해 제시하고, 참여한 목회자들과 함께 새로운 목회의 길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감리교회가 새로워지기 위해서는 교인들이 새로워져야 하고, 교인들이 새로워지기 위해서는 목회가 새로워져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목회가 새로워지기 위해서는 당연히 목회자의 영성이 새롭게 가다듬어져야 합니다. 이런 취지로 영성아카데미를 자리를 마련한 새물결 영성위원회가 연회마다 2명씩으로 참가자들을 제한할 수밖에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참가하시는 분들은 새물결 목회자 영성형성 아카데미 등록이후 마칠 때까지 숙식을 포함하여 모든 경비를 새물결 영성위원회에서 부담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물결을 통해 영성을 주제로 만나는 목회자 모임이 새물결운동에 새로운 생기를 줄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하면서 만남을 기대합니다. 

 

새물결 영성위원회

 

 

20181009.jpg